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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통신장애 보상 조회, 6배 이상 보상한다더니…
입력 2014-03-26 08:04 
SKT 통신장애 보상 조회, SKT 통신장애 보상 조회가 화제다.
SKT 통신장애 보상 조회
SKT 통신장애 보상 조회

SKT 통신장애 보상 조회가 화제다.

지난 20일 SK텔레콤은 보도자료를 통해 일부 고객들께 발생한 음성 및 데이터 통화 장애로 불편을 끼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SK텔레콤은 이번 통화 장애는 가입자 관리를 담당하는 모듈의 장애로 야기됐으며 오후 6시 24분경 모듈 복구를 완료했다. 복구 후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트래픽 과부하를 막고자 과부하 제어를 시행하고 있고, 이 중에 일부 고객의 불편이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장에 전담 인력을 투입해 빠른 시간 내에 서비스가 정상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정확한 원인과 피해 규모가 파악되는 즉시 고객 여러분께 결과를 알려드리겠다”고 밝혔다.

앞서 같은 날 오후 6시 이후부터 SK텔레콤은 특정 국번 대 고객들에게 전 지역 통화 불량 사태가 발생해 음성통화와 데이터사용의 불편으로 이용자들의 원성을 샀었다.

SK텔레콤 이용자 약관에는 고객 책임 없이 3시간 이상 장애가 발생하거나 월 장애발생 시간이 총 6시간을 넘으면 장애시간 요금의 6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저 기준으로 배상 받을 수 있도록 규정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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