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의 19.8도 소주 '참이슬 후레쉬'가 출시 5개월 10일만에 3억병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진로는 지난해 8월 출시된 참이슬 후레쉬가 2월5일까지 판매량이 1천만 상자를 넘어서 최단기 3억병 판매기록을 세워섰다고 밝혔습니다.
진로는 참이슬 후레쉬의 부담없고 깨끗한 맛이 젊은 층을 비롯한 대다수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로는 지난해 8월 출시된 참이슬 후레쉬가 2월5일까지 판매량이 1천만 상자를 넘어서 최단기 3억병 판매기록을 세워섰다고 밝혔습니다.
진로는 참이슬 후레쉬의 부담없고 깨끗한 맛이 젊은 층을 비롯한 대다수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