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NS윤지 수영복, 19금 볼륨감 "너무 야해!"…박효신 컴백까지?
입력 2014-03-21 19:12 
NS윤지 박효신 28일 컴백/ 사진=야시시 2차 재킷


'NS윤지' '박효신' '박효신 28일 컴백'

가수 NS윤지가 오는 4월 1일 새 미니앨범 '야시시' 발매에 앞서 2차 재킷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NS윤지는 지난 19일 1차 재킷 사진 공개 후 팬들의 반응에 힘입어 2차 재킷 사진 공개로 다시 한번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몸매가 들어나는 원피스 수영복을 착용하고 수영장에 발을 담그고 있는 NS윤지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NS윤지 측은 "이번 재킷 사진 촬영은 NS윤지의 꾸밈없는 모습을 담았고, 얼굴 또한 민낯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야시시'는 레트로한 탱고에 힙합리듬이 가미된 곡으로써 NS윤지만의 섹시하면서도 깔끔한 보컬이 잘 어우러져 기분 좋은 긴장감을 만들어 내는 곡입니다.

한편 가수 박효신이 28일 컴백합니다.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드디어 의문의 D-day 타이머의 주인공을 밝혀드립니다. 바로 이분 박효신. 2014년 3월 28일 정오에 신곡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박효신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박효신은 새롭게 변한 헤어스타일에 검은색 티셔츠와 찢어진 청바지를 입고 음악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네티즌들은 "NS윤지 박효신 28일 컴백, 다들 컴백하네 남심 폭발하겠네" "NS윤지 박효신 28일 컴백, 둘다 기대된다" "NS윤지 박효신 28일 컴백, NS윤지 너무 예쁜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