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진혁 서울경찰홍보단 합격 "이제훈 후임"…유아인 성민은?
입력 2014-03-17 14:37 
최진혁 유아인/ 사진=스타투데이


최진혁 서울경찰홍보단 합격 "이제훈 후임"…유아인 성민은?

'최진혁' '유아인'

배우 최진혁이 서울경찰홍보단에 합격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7일 최진혁의 소속사 레드브릭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최진혁이 이날 서울경찰홍보단에 최종 합격했다"며 "입대 일자는 아직 미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관계자는 또 "입대 전 1~2개 작품에 더 출연할 가능성이 높다"며 "현재 다음 출연작을 논의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서울경찰홍보단에 지원한 최진혁은 오디션에 이어 인적성검사, 체력검사, 면접 등 시험을 모두 통과해 최종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면 최진혁과 함께 서울경찰홍보단에 지원했던 배우 유아인은 오디션은 통과했으나 시험 과정에서 탈락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슈퍼주니어 성민은 최종 합격 여부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서울경찰홍보단은 2000년 창단 이래 장애우 독거노인 청소년 등을 위한 연극과 뮤지컬을 공연해 왔으며 현재 이제훈, 허영생, 김동욱, 최효종 등이 복무 중입니다.

한편 최진혁은 지난해 MBC 드라마 '구가의 서'와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 출연해 열연을 펼쳤으며 최근에는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 출연해 배우 송지효과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최진혁 유아인에 대해 누리꾼들은 "최진혁 유아인, 유아인은 시험을 못 봤나?" "최진혁 유아인, 최진혁 로맨스가 필요해 때부터 팬이었는데" "최진혁 유아인, 연예병사 없어지니까 다들 여기로 몰리는구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