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정민, ‘너희들은 포위됐다’ 출연…차승원 이승기와 호흡
입력 2014-03-17 10:59 
[MBN스타 최준용 기자] 배우 박정민이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캐스팅 됐다.

소속사 샘컴퍼니는 17일 박정민이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좌충우돌 강력3팀 형사 4인 방 중 분위기 메이커 지국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박정민은 정말 좋은 감독님, 배우 분들과 함께 작품을 하게 돼 영광이다.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출연을 결정했다. 앞으로 제작진, 동료 선후배 분들과의 호흡이 기대가 된다”며 경찰에 큰 뜻을 가지지 않은 20대 신입 형사들이 진정한 경찰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연기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인 박정민은 지난 2010년 영화 ‘파수꾼에 출연하며 충무로에 당당히 입성했으며, 영화 ‘전설의 주먹에서 어린 임덕규(황정민 분)역할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최신 개봉작 영화 ‘피 끓는 청춘에서는 황규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박정민은 KAFA FILMS 2014 선정작인 영화 ‘들개에 출연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20대 신입 경찰들의 이야기를 풀어낼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이승기, 고아라, 차승원, 안재현, 오윤아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쓰리데이즈‘ 후속으로 오는 4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