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오늘 아침 전국 -8도 ~ 4도
입력 2007-02-01 06:40  | 수정 2007-02-01 08:43
오늘 아침 올해 들어 가장 춥습니다. 중부지역은 영하 10도 가까이 떨어져 있는 상태인데요. 하지만 기온보다 바람이 더 차갑습니다. 오늘 전국에 차가운 겨울 바람이 강하게 불겠고 특히 해상으로는 파도도 높게 일겠습니다. 사고 없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오늘 서해안 지역과 제주지역에 눈소식이 있는데요. 전라도 서해안 지역과 제주지역에 최고 20cm 가량의 많은 눈이 쏟아지겠습니다. 폭설에도 대비하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보시겠습니다. 북서쪽에 차가운 공기가 우리나라로 들어오면서 기온을 많이 떨어뜨렸습니다. 찬공기가 해상과 만나 지금 서해안과 제주지역, 울릉도 독도지역에는 눈구름도 지나고 있는데요. 찬 공기가 내일까지는 우리나라에 계속 머무르겠습니다.

자세한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대체로 맑겠습니다. 하지만 충청과 호남 서해안 지역, 제주지역에 한 때 눈이 내리겠습니다.

현재 기온 살펴보면 서울 영하 8도를 비롯해 대부분 지역이 영하권으로 뚝 떨어져있습니다. 오늘 아침 많이 춥습니다.

한 낮에도 추위가 만만치 않겠습니다. 서울은 영하 2도에 머무르겠고 그 밖의 지역도 5도 밑으로 뚝 떨어지겠습니다. 바람까지 강해 낮추위도 매섭겠습니다.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 입니다. 오늘 감기지수 70입니다. 실내난방 잘 하셔야겠는데요. 세차지수는 50입니다. 서해안 지역과 제주지역에 계신 분들은 눈소식, 염두에 두셔야겠습니다.

오늘 아침 공항날씨입니다. 오늘 전 공항 공기는 차갑지만 하늘은 대체로 맑아 시정거리가 충분합니다. 정상운항 가능하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내일까지는 많이 춥겠습니다. 내일 아침도 오늘만큼 춥겠는데요. 하지만 주말로 접어들면서 추위가 조금씩 풀리고 다음 주에는 포근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