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연아 법적대응, 누리꾼 반응…“과도한 사생활 보도 초래한 결과”
입력 2014-03-10 13:47 
‘피겨여왕 김연아가 열애 관련 사생활을 담은 동영상이 유포된데 대해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지난 7일 김연아 측은 한 매체에서 김연아의 열애 기사와 데이트 사진을 공개한 이후 이와 관련한 동영상이 무단 유포되고, 사실과 다른 내용 및 추측성 보도가 각종 언론사를 통해 이어지고 있다”면서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악의적인 글을 인터넷, SNS 등을 통해 올릴 경우 명예훼손 차원에서 신속하게 법적대응 할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전했다.
앞서 지난 6일 한 연예매체는 김연아와 국가대표 아이스하키선수 김원중의 열애를 보도하면서 파파라치로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장면을 찍어 공개했다.
이어 이 매체는 두 사람의 비하인드스토리를 담은 동영상을 제작해 제휴를 맺은 통신사를 통해 선보였다.
영상에는 김연아와 김원중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과 열애 취재 과정, 뒷이야기 등이 담겨있다.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의 열애와 관련된 추측성 동영상과 루머등이 잇따라 게재되며 확산됐다. 이에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불쾌감을 드러내며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김연아 법적 대응에 대해 누리꾼들은 김연아 법적대응, 도를 넘어선 사생활 보도가 이어지니 당연하지”, 김연아 법적대응, 추측성 루머는 이제 그만”, 김연아 법적대응, 적당히 좀 합시다”, 김연아 법적대응, 팩트라고 해서 다 용서되는 건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