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한 낮 전국 3도 ~ 7도
입력 2007-01-27 09:00  | 수정 2007-01-27 09:47
생각했던 것보다 눈이 많이 내리지는 않았습니다. 바람이 강하게 불었는데요. 지금은 바람이 조금씩 잠잠해지면서 강풍, 풍랑특보 모두 해제가 된 상태입니다. 오늘 아침부터는 한 겨울 추위가 추위가 시작될 거라고 예상했었죠? 하지만 현재 서울 영하 1.5도로 어제와 비슷해 큰 추위 없이 쌀쌀한 정도입니다. 이번 주말 구름만 다소 많은 날씨가 되겠습니다. 하지만 서해안 지역과 강원 영동, 제주지역에는 오늘과 내일 사이 오락 가락 눈이 내리겠는데요. 특히 제주지역과 울릉도, 독도지역은 최고 7cm가량의 많은 눈이 내리겠습니다.

구름모습보시면 저기압 영향권에서 서서히 벗어나면서 지금은 서해안 지역과 강원도 지역으로 눈구름이 남아 있는데요. 이 준구름이 내일까지는 계속 머무르겠습니다.

지역별 오늘 날씨 보시죠. 오늘 전국에 구름이 다소 많이 끼겠습니다. 서해안 지역과 강원 영동지역, 제주지역은 한 때 눈이 내리겠습니다.

현재기온 보시면 오늘 아침 추위 어제와 비슷합니다. 충청지역은 오히려 어제보다 기온이 더 올랐는데요.

낮기온도 어제와 비슷하겠지만 서해안 지역과 남부지역은 어제보다기 기온이 조금 더 낮아지면서 쌀쌀하겠습니다.

주간날씨 보시면 서해안지역과 강원 영동, 제주지역은 내일까지 눈비가 이어지겠습니다. 다음 주로 접어들면서 많이 추워지겠는데요. 다음 주 목요일 서울의 아침 기온이 영하 9도까지 뚝 떨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