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광주, 전 경기 경품으로 건강기능식품 제공
입력 2014-03-04 14:13 
K리그 챌린지 광주FC가 2014시즌 모든 홈경기에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키로 했다. 사진= 광주FC 제공
[매경닷컴 MK스포츠 임성일 기자] K리그 챌린지 광주FC가 2014시즌 모든 홈 경기에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키로 했다. 광주 구단은 2014년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홈 전 경기(18경기)에 비타민과 경옥고, 공진단 등 건강기능식품을 상시 경품으로 내건다”고 밝혔다.
이번 경품은 구단 후원사인 운암한방병원, 청연의료재단, 비타민하우스에서 팬들을 위해 마련했다. 황실의 명약으로 불리는 공진당과 경옥고는 50만원 상당으로, 경기 당 2개씩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 비타민하우스는 마그네슘과 오메가3, 비타민 등 10종의 상품을 팬들에게 전달한다.
운암한방병원 최희호 원장은 경옥고와 공진단은 동의보감에서 건강하고 오래 살게 하는 보약의 제1처방으로 꼽은 대표적인 명약”이라며 광주 팬들이 박진감 넘치는 축구도 보고 건강식품도 챙겨먹으며 한 주간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주 최수영 홍보마케팅 팀장은 2014년을 재도약의 해로 삼은 광주는 시즌을 앞두고 대대적인 리빌딩을 실시했다”며 지역 기업의 많은 도움으로 열심히 준비한 만큼 재밌는 축구경기도 즐기고 더불어 건강도 챙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FC는 오는 30일 오후 2시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부천FC를 상대로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4 홈 개막전을 치른다.
[lastuncle@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