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 공개…결말은 해피엔딩이었다
입력 2014-03-04 11:24  | 수정 2014-03-04 11:45
사진=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 영상캡처
[MBN스타 김나영 기자] 인기리에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의 감독판 에필로그가 공개됐다.

‘별그대 측은 4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를 공개됐다. 이 영상에는 김수현-전지현의 해피엔딩이 그린 2분 정도의 영상이 담겨있다.

공개된 영상은 눈물이 맺힌 천송이(전지현 분)의 얼굴을 비추며 시작된다. 천송이는 예고도 없이 갑자기 사라지는 거 힘들지 않냐고요”라며 물론 그렇긴 하지만 그래서 더 사랑할 수 있기도 하다. 지금 내 눈 앞에 있는 그 사람의 모습이 마지막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면 그 순간이 정말 소중하게 느껴진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등장하는 장면은 혼자 침대 위에 누워 있는 천송이와 갑자기 나타나 그를 사랑스런 눈길로 바라보는 도민준(김수현 분)이었다. 이 에필로그 영상은 두 사람이 마지막 회 후에도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음을 보여주며 해피엔딩을 그려냈다.

또한 이들이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은 등장하지 않았지만, 한 집에 살며 결혼을 암시하는 장면이 등장한 것. 천송이가 사는 주택으로 이사 오는 도민준과 그를 반기는 천송이, 그리고 정원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을 비추며 영상은 마무리됐다.

한편, ‘별그대는 지난달 27일 종영했으며, 28.1%(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