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동방신기 리패키지 앨범, 자작곡에 "어떤 퍼포먼스를?"…첫 무대는 언제?
입력 2014-02-21 14:34 
동방신기 리패키지 앨범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방신기 리패키지 앨범'

새롭게 선보이는 동방신기 7집 리패키지 앨범 '수리수리(Spellbound)'에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멤버별 솔로곡도 수록되어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후속곡 '수리수리'와 함께 유노윤호의 솔로곡 '11월……그리고(November With Love)', 최강창민의 솔로곡 'Heaven's Day'까지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5곡이 담겨있어, 동방신기의 한층 풍성한 음악색깔을 만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유노윤호의 솔로곡 '11월……그리고(November With Love)'는 유노윤호와 작곡가 진짜사나이팀이 공동 작곡한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힐링 뮤직으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감성을 자극하며 후반부 더해지는 아이들의 코러스가 순수했던 사랑의 기억을 표현해줍니다.

특히 유노윤호의 자작곡이 동방신기 정규 앨범에 수록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그 동안 다수의 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자작곡 무대를 선보여 온 유노윤호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최강창민의 솔로곡 'Heaven's Day'는 독특한 악기구성과 미니멀한 트랙구성이 특징인 PB R&B 장르의 곡으로 서정적인 인트로 및 코러스의 하모니가 인상적이며, 정규 7집에 수록된 'Rise……'에 이어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을 전망입니다.

더불어 동방신기는 오는 28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3월 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신곡 '수리수리'의 화려한 무대를 선사, 새로운 음악과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도 집중시킬 예정입니다.

한편 '동방신기 리패키지 앨범'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동방신기 리패키지 앨범, 빨리 듣고싶다" "동방신기 리패키지 앨범, 이번엔 어떤 퍼포먼스를?" "동방신기 리패키지 앨범, 작곡실력까지 갖추었다니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