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교통·생활·주거인프라 3박자 두루 갖춘 ‘유승 테라폴리스’ 계약 봇물
입력 2014-02-20 12:31 
(주)유승건설은 인천 남동구 논현지구에 완공한 소형 오피스텔 ‘유승 테라폴리스 380실을 분양 중이다. 지하3층~지상27층이며, 지상20~27층은 스텔라마리나 비즈니스호텔, 지상8~19층은 테라폴리스 오피스텔로 이뤄져 호텔식 명품 주거문화를 누릴 수 있다.
이 오피스텔의 가장 큰 특징은 선임대 후분양이라는 점이다. 계약 즉시 수익이 발생하며, 최소 년 8%이상의 수익률을 보이고 있어 안정적인 투자 상품이라 하겠다.
위치적으로 교통·생활·주거인프라가 빼어나고 배후 수요도 넘쳐난다. 논현지구를 비롯해 남동공단, 시화·반월공단, 송도국제도시, 한화개발지구 등의 임대수요가 탄탄한 초역세권 오피스텔이다.
서울지하철 4호선과 연결되는 수인선(오이도~송도) 호구포역 바로 옆인 역세권 오피스텔이다. 4호선을 타고 안산까지 약 20여 분, 송도신도시까지 약 10분이면 닿을 수 있다. 또한 제2·제3 경인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에 자리하고 있다.

남향 세대에서는 바다 조망권이 우수하고, 단지 인근에 오봉산이 있어 자연 환경도 좋은 편이다. 주변에 은봉초, 논현초, 동방중, 논현고, 남동고, 미추홀외고(특목고) 등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생활편의시설도 빼어나다. 휘트니스센터, 무인택배 시스템, 자주식 주차장 및 무인주차관제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등 원스톱라이프를 누릴 수 있고 개방감 있는 중정(中井)구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다. 특히 506대의 자주식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피스텔 세대 주차장은 지상으로 배치되어 있어 쾌적함을 더했다, 또한 지역난방 시스템을 적용해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여성 임차인을 배려해 여성 전용층(18~19층)을 설치하고, 주차장에는 비상콜버튼 시스템도 갖춰 안전에도 신경썼다.
유승 테라폴리스를 구입한 뒤 주택임대사업자 등록할 경우 취득세 및 재산세 면제, 종부세 합산 배제 등 다양한 세제혜택도 누리게 된다. 또한 사업지 7층에 (주)유승건설 본사가 위치하여 건물관리 및 유지보수를 책임지고 있어 수분양자와 임차인들에게 높은 신뢰는 얻고 있다
시기적으로도 부동산대책에 따른 주거용 오피스텔에 대한 양도세 면제와 금리인하 추세는 수익형 부동산의 거래 증가와 가격 상승 효과를 촉발할 것이 분명하므로 여유자금을 가진 이들이라면 높아야 연 수익률이 3%도 안 되는 은행수입보다는 높은 고정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또한 원금을 까먹을 수도 있는 주식이나 펀드에 투자하는 것보다는 안정적 투자처로 수익형부동산을 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현재 준공기념으로 한시적으로 30세대에 한하여 1년간 대출이자지원까지 덤으로 해주고 있어 동일권 내 최상의 상품으로 투자메리트가 더욱 돋보이는 수익형부동산이라 하겠다.

문의 : 032-262-9555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