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씨엔블루, 티저 벚꽃 눈발 속 숨겨진 꽃말의 진실은?
입력 2014-02-19 13:08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씨엔블루의 타이틀곡 ‘캔트 스톱(Cant Stop)의 베일이 벗겨졌다.

19일 0시 FNC엔터테이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씨엔블루 페이스북을 통해 씨엔블루의 신곡 ‘캔트 스톱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감미로운 정용화의 보컬과 함께 그가 연주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캔트 스톱 도입부 부분이 담겼다. 눈처럼 흩날리는 벚꽃과 붉은 튤립, 물망초, 아마릴리스, 푸른 장미 등 다양한 꽃말을 지닌 꽃들이 뮤직비디오의 복선으로 깔려 뮤직비디오 스토리의 실마리를 제공한다.

붉은 튤립의 꽃말은 ‘짝사랑의 선고이며, 아마릴리스와 물망초, 푸른 장미는 각각 ‘눈부신 아름다움 ‘나를 잊지 말라 ‘포기하지 않는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으며, 영상 전체에 흩날리는 ‘벚꽃 스노우는 씨엔블루 네 멤버들의 로맨틱 무드를 한층 높여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수트 차림의 씨엔블루는 완연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리더 정용화와 함께 미모의 금발 미녀가 뮤직비디오 러브 스토리 속 주인공으로 등장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씨엔블루는 2월 말 경 국내 컴백을 할 예정으로 구체적인 음반 발매 일정은 조율 중이다. 씨엔블루의 신곡 올라이브 무대는 3월 초 방송 예정인 SBS 단독 컴백쇼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