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3.3㎡당 700만원대 알짜 오피스텔 `마곡대명 투웨니퍼스트`
입력 2014-02-14 12:46 
최근 서울시 강서구 마곡지구 업무용지 C14블록 입지하는 ‘마곡대명 투웨니퍼스트가 최적화된 교통입지와 수익대비 저렴한 투자금액, 특화된 설계로 오피스텔 시장의 숨은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마곡대명 투웨니퍼스트는 대지면적 1,245,00㎡, 연면적 9,218.64㎡ 규모로 전용면적 17.96㎡ 지하 4층~지상 10층 1개 동, 총 180세대로 구성되었다.
상암DMC 6.5배 규모에 달하는 대규모 면적에 LG, 코오롱, 롯데, 대우조선해양, 이마트 등 국내 최고 기업들과 연구소의 입주로 대단위 업무지구가 들어설 계획에 있어 약 40만명의 임대수요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마곡지구는 총면적 3,665,086㎡ 에 첨단융복합기술 R&D센터 및 업무단지, 대학과 연구소의 기술산업단지 등 국제적 첨단지식산업 클러스트와 배후 주거단지로 종합개발 될 예정으로 오피스텔로는 부동산 투자가치가 높다고 분석한다.

인근에 김포공항, 여의도, 마포, 상암 등의 안정적인 배후수요까지 미래 가치가 다른 명품형 오피스텔로 부동산 투자가치가 높다. 업무지구 종사자 약 40만의 유동인구로 풍부하고 안정된 임대수요 창출이 가능하다.
매력적인 투자가치로는 수도권으로의 탁월한 교통접근성이다. 서울의 중심오피스지구 강남, 여의도로 통하는 9호선(양천향교역, 마곡나루역, 신방화역)과 5호선(마곡역, 발산역)을 도보(10분 이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으로 급행 이용 시 여의도는 10분대, 강남역은 30분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공항철도(마곡나루역), 올림픽대로, 남부순환로가 인접해 있어 자동차로의 이동도 막힘 없이 수월하다. 업무지구 LG컨소시엄 등 지식산업단지가 가깝게 위치하기 때문에 도보 출•퇴근이 가능한 프리미엄까지 갖췄다.
생활기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등촌택지의 우수교육시설, 이대 의과대학 및 종합병원도 이전 예정에 있으며, NC백화점과 홈플러스, 롯데몰, 김포공항 아울렛 등의 쇼핑문화복합공간과 편의시설도 우수하다.
오티스텔의 투자가치로 빼놓을 수 없는 점은 차별화된 설계에 있다. 마곡대명 투웨니퍼스트는 수납공간을 화장실 넓이 1평 정도의 최고층고 3.3M 크기로 특화 시켰으며, 붙박이장 옷걸이 3단 설치로 편리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무엇보다도 모든 조명을 LED로 설치하여 전기료 50% 이상 줄여 경제절감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WHITE 타일을 사용하여 청결한 주방시설, 로이 입면분할창으로 뛰어난 단열효과, 원목질감의 강화마루로 우수한 열전도율 등 친환경 자재의 풀옵션(빌트인 제공)으로 오피스텔 라이프스타일의 품격을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이다.
분양 관계자는 주로 오피스텔은 중심업무지구에 입지하기 때문에 인근에 힐링할 수 있는 자연녹지공간이 부족하다”며 마곡지구는 49만 여㎡, 여의도공원 2배 규모의 강서지역 최대 녹지공원인 생태공원 보타닉 파크가 건설예정에 있어 산업단지와 주거단지를 이어주는 친환경 녹지네트워크 조성되어 생활 속에서 힐링라이프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분양가는 3.3㎡당 700만원대로 마곡지구 내 분양 오피스텔 중 가장 저렴하다. 분양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50% 전액 무이자, 잔금 40%이다. 오피스텔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강서구 마곡지구 C14블록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1666 - 4969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