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혜정·조영구·조윤주, ‘현장랭킹쇼 BIG3’ MC로 낙점
입력 2014-02-13 17:35 
사진제공= MBN
[MBN스타 김나영 기자] 이혜정, 조영구, 조윤주가 ‘BIG3 오감(五感) MC로 확정됐다.

요리연구가 이혜정, 방송인 조영구, 쇼핑호스트 조윤주가 오는 2월 말 첫 방송 예정인 MBN 새 예능프로그램인 ‘현장랭킹쇼 BIG3의 MC로 출연한다. 세 사람은 발로 뛰어 오감으로 체험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열혈 MC로 변신,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무엇보다 이혜정, 조영구, 조윤주가 ‘현장랭킹쇼 BIG3의 첫 방송 주제인 ‘다이어트 전쟁에 뛰어들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세 사람은 일주일에 5KG을 감량하는 ‘특급 다이어트 비급을 소개하는가 하면, 직접 다이어트 관련 시술에 나서는 등 온 몸을 내던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 이혜정, 조영구, 조윤주가 운동, 음식, 테라피, 시술 등 다채로운 다이어트 영역을 체험으로 섭렵, 한 눈에 쏙쏙 들어오는 랭킹으로 소개할 다이어트 비법이 과연 무엇인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혜정, 조영구, 조윤주는 ‘현장랭킹쇼 BIG3를 통해 처음으로 3MC 호흡을 맞추게 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혜정은 요리연구가 ‘빅마마로 여러 요리쇼를 통해 맛있는 진행을 선보이고 있는가 하면, 최근에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며 ‘대세 줌마로 등극한 상태. 또한 조영구는 데뷔 20년 차 명성에 빛나는 입담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로 인해 ‘현장랭킹쇼 BIG3에서 담아낼 조영구의 생생 다이어트 체험담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장랭킹쇼 BIG3 제작진은 이혜정, 조영구라는 듬직한 베테랑과 쇼호스트 사상 최초 예능 MC에 나선 뉴페이스 조윤주가 함께하면서 신뢰감 있는 신선한 조합이 완성됐다”며 이혜정, 조영구, 조윤주가 각각 갖고 있는 특징 있는 캐릭터와 역동적이고 액티브한 에너지가 생생한 현장성이 생명인 프로그램의 콘셉트에 꼭 맞다고 생각한다”며 몸을 사리지 않는 ‘현장 3MC의 뜨거운 열정이 프로그램에 리얼한 숨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장랭킹쇼 BIG3는 종편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리얼 체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방송됐던 여느 체험 프로그램들과는 달리, 일상생활에 이슈가 되는 핫한 주제들을 선정해 MC들이 직접 체험해서 검증한 정보들을 알기 쉬운 랭킹으로 전달하는 신개념 체험쇼다. 오는 2월 말 첫 방송.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