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중국에서 타임머신TV가 출시 두달만에 1만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타임머신TV의 뛰어난 기능과 한류열풍의 주역인 탤런트 이영애를 활용한 마케팅 덕분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습니다.
LG전자 김영찬 부사장은 "상반기 중으로 중국 시장에 타임머신TV 풀라인업을 구축하고, 마케팅을 강화해 올해 10만대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는 타임머신TV의 뛰어난 기능과 한류열풍의 주역인 탤런트 이영애를 활용한 마케팅 덕분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습니다.
LG전자 김영찬 부사장은 "상반기 중으로 중국 시장에 타임머신TV 풀라인업을 구축하고, 마케팅을 강화해 올해 10만대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