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고객 요청 반영"…하나은행, 홈페이지 전면 개편
입력 2014-02-13 09:28 

하나은행은 12일 은행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이는 지난해 말 실시한 고객 설문조사 및 인터뷰에서 나타난 개선 요청사항을 대폭 반영한 것.
기존에 개인고객 중심으로 구성돼 있던 메인화면을 기업고객을 포함해 모든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면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상품검색 페이지 기능을 강화하고 금융상품 주제별 메인화면을 별도로 신설했다.

또 고객 의견을 반영해 기존 팝업창 형태의 화면게시 방식을 페이지로 직접 연결하는 방식으로 변경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조회, 이체거래 및 금융상품몰 메뉴 등에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상담원과 전화연결 및 상담을 할 수 있도록 각 페이지에 상담메뉴를 강조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했다. 이체 화면 및 단계별 프로세스도 줄여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토록 했다.
하나은행은 다음날 4일까지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고객에게 매일 10명씩 추첨, 전자지갑(N Wallet)으로 1만원씩 캐시넛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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