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밤을 걷는 선비' 김수현 출연할까? 알고보니…"이런 거였어?"
입력 2014-02-11 15:18 
'밤을 걷는 선비 김수현', 사진=만화 ‘밤을 걷는 선비’ 표지/SBS ‘별에서 온 그대’ 캡처


'밤을 걷는 선비'

배우 김수현이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와 제작사 콘텐츠 K측이 입장을 밝혔습니다.

11일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와 전화통화에서 김수현의 '밤을 걷는 선비' 출연 가능성이 보도됐지만 이에 대해 언급할 단계가 전혀 아니다. 출연에 대해 논의된 바 없다”고 전했습니다. 관계자는 "현재 SBS ‘별에서 온 그대에 매진하고 있다. 아직 차기작에 대해 언급하긴 이르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밤을 걷는 선비'의 제작사 콘텐츠 K 측에서는 11일 한 매체에 "콘텐츠 K가 '밤을 걷는 선비' 판권을 확보한 것 맞다. 하지만 캐스팅과 관련해 김수현과 이야기를 나눈 적이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주희, 한승희 작가의 만화 '밤을 걷는 선비'는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역모 누명을 쓰고 몰락한 양반가의 딸이 남장을 한 채 책장사에 나섰다가 탁월한 외모의 신비한 선비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2012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우수만화 글로벌 프로젝트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김수현 밤을 걷는 선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밤을 걷는 선비, 김수현 나오면 인기끌듯" "밤을 걷는 선비, 여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해" "밤을 걷는 선비, 김수현 출연 어찌될지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