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비즈니스 투데이
입력 2007-01-18 11:02  | 수정 2007-01-18 11:02
▶ 삼성전자, 타임워너에 솔루션 공급
삼성전자가 미국 타임워너케이블에 셋톱박스와 HDTV를 공급합니다.
타임워너케이블은 미국 전역에 양방향 디지털 케이블 방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SKT, RFID로 도서정보 제공
SK텔레콤이 무선인식 기술을 활용해 휴대전화로 도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터치-북스토어'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또 상반기에 도서 구매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 하나로텔 '영상보안 서비스' 출시
하나로텔레콤은 포스데이타와 함께 영상보안 서비스 '하나포스 마이캠'을 출시했습니다.
'하나포스 마이캠'은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해 감시장치를 설치한 장소의 실시간 또는 녹화영상을 24시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한진, '의식 혁신 학교' 개설
물류업체 한진은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변화와 혁신'이라는 주제로 '혁신 학교'를 개설한다고 밝혔습니다.
'혁신 학교'는 2단계로 진행될 예정으로 올해부터 내년 1월까지 47주 동안 2천명이 넘는 전 직원이 참여합니다.

▶ 다음-GS칼텍스, 멤버쉽 마케팅 제휴
다음커뮤니케이션이 GS칼텍스와 함께 공동 마케팅 활동에 나섭니다.
다음은 자사 '폼' 카드 회원들에게 GS칼텍스가 제공하는 보너스카드 멤버쉽 혜택을 제공하고 GS칼텍스는 다음의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자사의 브랜드를 홍보합니다.

▶ 네이버, '북마크 2.0' 서비스 시작
네이버가 이용자들의 웹 편의성을 강화하고, 더 넓은 지식 기반 형성을 지원하는 '네이버 북마크 2.0'을 선보입니다.
'북마크 2.0'은 이용자가 즐겨 찾는 사이트 주소를 웹에 저장해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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