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경호 트레이너 직찍, 몸짱 연예인 울고갈 등근육
입력 2014-01-26 17:11  | 수정 2014-01-26 17:34
(사진=온라인게시판, 조성준)
일명 ‘정경호 트레이너로 유명세를 떨친 조성준 트레이너의 직찍 사진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 ‘정경호 체지방 3% 만들어줬다는 트레이너의 실제 몸매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한 장 올라왔다.
사진 속 인물은 앞서 ‘체지방율 3%의 놀라운 몸매로 화제가 된 배우 정경호의 담당 트레이너인 조성준 트레이너. 조성준 트레이너는 연예인 못지않은 훈훈한 비주얼에 프로다운 명품 보디 라인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트레이너들 사이에서도 독한 훈련으로 유명해 일명 ‘옷걸이 트레이너 ‘무대포 트레이너 등으로 불린다. 최근 자신의 이름을 내 건 휘트니스 카페 ‘데스런을 오픈하면서 정경호와의 인연을 이어가 함께 몸을 운동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조성준 트레이너가 운영중인 헬스클럽은 판교 일대에 위치한 ‘데스런. 오픈 3달 만에 입소문을 타고 30~40대 여성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1시간 내 최대 수용 인원은 최대 3명,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수업이 가능하며 TV를 통해 접한 스타 트레이너와 직접 운동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운동 전후로 회원 개개인의 체형에 맞는 유기농 웰빙 도시락과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