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삼성, LG의 풍부한 수요층 확보 도시형생활주택 3.3㎡당 500만원
입력 2014-01-23 13:00 
불황 속 인기분양의 연속이 이어가고 있는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부동산 시장의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1,2,3차의 분양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전국 곳곳의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높은 분양가에 수익률이 저조한 서울과 분당권과의 차별화로 저분양가,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어 소액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입지로는 인근에 미군기지가 인접해 고정적인 임대수요가 확보되었으며 삼성 100조 LG 60조에 이어 다수의 기업들의 투자처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풍부한 수요층이 보장돼 안정적인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2016년 까지 주한 미군기지 이전을 앞두고 군인, 군무원, 관련기업체 직원 등 8만여명이 평택으로 이주할 것으로 예상돼 임대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이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총 959세대 전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삼성전자제품과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 현대인의 주거시설에 맞춘 설계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한샘제작 인테리어 및 KCC, 이건창호 등 전문브랜드 제품 구성과 상품성 극대화로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KTX신평택역(예정)을 이용 서울까지 20분 소요되며 수원-평택간 고속도로, 시흥-평택간 고속도로 등 수도권과 연계된 외곽순환도로와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빠르게 수도권진입이 가능하다. 시행 ㈜에스원디앤씨,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으로 투자 안정성도 높으며 모델하우스는 수원 IC 앞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가도 저렴하다. 3.3㎡당 500만원대, 1채에 7,000만원대로 책정되어 1억 미만의 분양가로 인근의 타 소형주택보다 부담 없이 투자할 수 있다. 실투자 2,000만원대의 소액투자로 1억에 4채나 분양 받을 수 있어 많은 투자자들의 문의가 쇄도하다.

분양문의 1877-5533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