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범균, '예능계 임성한' 주기쁨 작가 디스…서하준 오호라만두는?
입력 2014-01-10 07:31 
사진=해당방송 캡처


'정범균' '주기쁨' '임성한' '오호라만두'

개그맨 정범균이 '해피투게더' 주기쁨 작가를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배우 김성균, 도희, 서하준, 한주완, 달샤벳 수빈 등이 출연한 가운데 '2014년 라이징스타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서하준은 '같은 드라마를 하면서 임성한 작가를 한 번도 보지 못했다'고 밝히며 영상 편지를 보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를 본 박미선은 정범균에게 '해피투게더' 작가에게 한 마디 전하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정범균은 주기쁨 작가에 "주기쁨 작가님이 '해피투게더'에 넣어주신 덕에 난 자신감도 잃고 다 잃었다"며 '예능계의 임성한'으로 소개된 주기쁨 작가를 디스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네티즌들은 "정범균 주기쁨, 주기쁨 작가가 누구지?" "정범균 주기쁨, 엄청 유명한 작가인가보다" "정범균 주기쁨, 정범균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배우 서하준의 오호라만두가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메뉴 등록에 성공했습니다.

이날 야간매점 코너에서 서하준은 만두 스파게티인 ‘오호라만두를 선보였습니다.

서하준 오호라만두는 잘게 으깬 만두에 캐첩을 넣고 골고루 섞은 뒤 그 위에 모차렐라 치즈를 뿌려서 오븐에 5분간 구우면 완성됩니다.

서하준 오호라만두를 시식한 출연진들은 지성만두밥보다 낫다” 그라탕 같은 느낌이다” 피자빵보다 식감이 부드럽고 정말 맛있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결국 만장일치로 야간매점 65호 메뉴에 등극했습니다.

이에 서하준은 이렇게 폭발적인 반응은 생각하지 못했는데 정말 감사하다. 많은 분들이 이 음식을 드시면서 신인 연기자 서하준도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서하준 오호라만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하준 오호라만두, 서하준 너무 훈훈해!” 서하준 오호라만두 오늘 야식으로 당첨!” 서하준 오호라만두, 맛있어보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