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시완, 달샤벳 쇼케이스 깜짝 등장…“타이틀곡 대박” 극찬
입력 2014-01-08 16:10 
제국의아이들 임시완이 걸그룹 달샤벳의 쇼케이스에 깜짝 등장했다. 사진=이현지 기자
[MBN스타 박정선 기자] 제국의아이들 임시완이 걸그룹 달샤벳의 쇼케이스에 깜짝 등장했다.

8일 오후 서울 능동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에서 달샤벳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B.B.B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쇼케이스는 제국의아이들 광희가 MC를 맡았다. 기자간담회에 앞서 멤버들은 포토타임을 가졌고, 이후 광희는 달샤벳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 손님이 찾아왔다”며 최근 영화 ‘변호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임시완을 소개했다.

임시완의 등장에 달샤벳 멤버들은 놀란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임시완은 뮤직비디오를 넋 놓고 봤다”며 이번 타이틀곡 대박 날 것 같다. 후렴구가 머릿속에서 계속 맴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달샤벳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B.B.B는 기존 상큼 발랄한 달샤벳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여성스럽고 세련된 성숙한 이미지를 강조한 타이틀곡이 인상적이다. ‘B.B.B는 히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만든 곡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변하는 남자의 모습을 철부지라는 뜻의 ‘빅 베이비(Big baby)를 표현했다.

또 막내 수빈이 처음으로 작사·작곡하고 비투비 일훈이 랩메이킹과 피처링을 맡은 모던록 ‘그냥 지나가(feat. 비투비 일훈)를 비롯해 ‘리와인드(REWIND) ‘너였나봐와 타이틀곡 ‘B.B,B의 리믹스버전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달샤벳은 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