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평택 도시형생활주택 분양완판 3.3㎡당 500만원
입력 2014-01-08 12:55 
부동산 시장 임대사업 중 요즘 가장 주목받는 곳은 단연 ‘평택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삼성 산업단지 착공에 이어 LG전자도 디지털 산업단지를 확장해 집값 상승률이 사상 최고치로 치닫고 있다.
또한 미군기지 이전으로 인한 외국인 렌틀 수요가 대폭 늘어나면서 경기도 내 최고 수익률을 전망하고 있다. 많은 인파는 물론 성장 동력 사업까지 갖춘 평택은 전국의 투자자들의 관심대상이다.
특히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1,2차에 이어 3차가 인기분양 중으로 저렴한 분양가에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고 있어 소액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산업단지 배후수요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며 외국인 수요뿐 아니라 풍부한 유동인구로 인한 외부 수요층까지 보장되고 있어 다수의 호실을 계약하는 사례가 빈번하다.
총 959세대 전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삼성전자제품과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 현대인의 주거시설에 맞춘 설계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한샘제작 인테리어 및 KCC, 이건창호 등 전문브랜드 제품 구성과 상품성 극대화로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의 시행사인 ‘에스원디앤씨가 2013년 후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에서 도시형생활주택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소형주택 건설 강자로 급부상 하고 있다.
교통또한 편리하다. 경부선과 연결되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산업철도, 복선철도 등 서울 수서에서 평택을 잇는 KTX 개통 예정과, 서울-수원-평택-아산 간 전철의 역세권으로 서해안 고속도로, 외곽 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인천 국제공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분양가도 저렴하다. 1채에 7,000만원대로 소액투자가 가능하며 평당 500만원대의 책정으로 인근 소형주택에 비해 저렴하게 책정되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시행 ㈜에스원디앤씨,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으로 신뢰도가 높은 평가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수원 IC앞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1877-5522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