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요대제전’ 에이핑크·비원에이포, 음악으로 전하는 풋풋한 사랑이야기
입력 2013-12-31 21:16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비원에이포(B1A4)와 에이핑크가 시청자들에게 풋풋한 사랑의 느낌을 전파했디.

31일 오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된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 에이핑크와 비원에이포는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커플 무대를 꾸몄다.

이날 청바지에 흰 셔츠를 입고 무대에 오른 에이핑크는 ‘희망사항과 ‘스위트를 부르며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비원에이포는 ‘청바지와 아가씨와 ‘그대와 함께를 부르며 누나 팬들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어 ‘니가 참 좋아 ‘캔디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를 이용해 커플 댄스를 선보였다. 풋풋한 사랑을 그리는 그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날 ‘가요대제전은 ‘지금은 케이팝(K-POP) 시대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가운데 달샤벳, 레이디스 코드, 레인보우, 박현빈, 방탄소년단, 블락비, 설운도, 소녀시대, 손진영, 박수진, 한동근, 아이유, 애프터스쿨, 에일리, 이적, 이효리, 인순이, 인피니트, 임창정, 케이윌, 크레용팝,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태진아, 포미닛, 홍진영, 투피엠, 에이핑크, 비에이피(B.A.P), 비원에이포(B1A4), 비스트, 비투비, 씨엔블루, 엑소, 에프엑스, 걸스데이, 카라, 미쓰에이, 시크릿, 샤이니, 씨스타, 티아라, 틴탑, 빅스, 제국의아이들 등이 출연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