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지 수상소감 태도 논란, 조재현 싸늘하게 만든…”현장 분위기 어땠나!”
입력 2013-12-31 19:44 
사진 = 해당 영상 캡처
'수지 태도논란' '수지 수상소감' '수지' '조재현'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수지가 태도논란에 휩싸여 화제입니다.

지난 30일 방송된 2013 MBC 연기대상에서 수지는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날 수지는 수상소감을 말하는 과정에서 감사인사를 할 사람의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 듯 미간을 찡그리고 수차례 "어…음…"이라며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 이름을 기억하려고 애쓰다 민망한 듯 웃음을 터뜨리며 몸을 흔들고 기울이는 바람에 잠시 몸이 화면을 벗어나기도 했습니다.


이어 수지는 수상소감에서 드라마 제작진과 수십 명의 소속사 관계자, 자주 가는 미용실 샵 관계자뿐만 아니라 애완견 등을 일일이 거론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연기대상 MC를 맡은 이승기는 "자주 가는 단골집 이름 얘기하셔도 되고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수지 수상소감 태도 논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 태도 논란, 수지 수상소감 귀엽지 않았나? 조재현 표정이 이상한가? 현장 목격담 들어보니 수지가 너무 당황해서 그런 기색이 역력했어요!" "수지 태도 논란, 너무 어수선했어! 뭔가 감동스럽지도 않았고! 문제가 뭐야?" "수지 태도 논란, 조재현 표정 싸늘하다 정말! 근데 다른 사람들도 표정 안좋아! 조재현 싸늘하게 만든 태도논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