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지효 비키니, 개리 두근두근! 김병만 대상 기립박수에 이경규는…
입력 2013-12-31 13:46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송지효' '개리' 'SBS연예대상' '이경규' '김병만 대상 기립박수'

송지효의 비키니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멍지효, 알고 보면 원조 베이글녀'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사진 속 송지효는 하얀색 비키니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내고 있습니다.

해당 사진은 지난 2007년 개봉한 영화 ‘색즉시공2 촬영현장에서 찍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송지효는 지난 30일 '2013 SBS 연예대상'에서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날 송지효는 "과분한 상 주신것 같아서 감사드린다. '런닝맨' 오빠들 사이에서 여자라는 이유로 민폐를 끼치는 것 같아서 미안했는데, 항상 배려해주시는 멤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며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송지효는 "'런닝맨' 제작진들 너무 감사드린다. 최우수상,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드리겠다. 개리오빠랑도 더 사이좋게 지내겠다. '런닝맨'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들과 팬들, 가족에게 감사드린다. 최선을 다해 내년에도 뛰겠다"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네티즌들은 "SBS연예대상 김병만 대상 기립박수 송지효 개리, 송지효 몸매 대박!" "SBS연예대상 김병만 대상 기립박수 송지효 개리, 사귀면 대박인데" "SBS연예대상 김병만 대상 기립박수 송지효 개리, 잘 어울려!" "송지효, 날씬하네" "이경규도 뭐 탔던데" "이경규랑 김병만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개그맨 김병만이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이경규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