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어메이진 카운트 2014’ 연말 공연 전쟁 속 매진 기록
입력 2013-12-30 14:47 
[MBN스타 송초롱 기자] 프리템포, 디지털리즘, 범키 등이 콜라보로 공연을 펼치게 될 ‘어메이진 카운트 2014(Amazine Kount 2014) 워커힐 연말 파티가 연말 공연 전쟁 속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30일 공연 기획사는 ‘어메이진 카운트 2014가 티켓 완판을 기록했다”면서 1, 2차 티켓 매진 후 티켓 예매자 들의 요청에 의해 하루 더 연장 오픈 을 결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최근 아프리카BJ 박현서의 홍보 지원사격으로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것은 물론 범키, 로큰롤 라디오, 허밍어반스테레오, 트랜스픽션 등의 아티스트들도 자신들의 SNS에 2014년을 맞이하는 이 공연에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밤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티켓 매진에 힘을 싣기도 했다.

주최사는 대중들의 아낌없는 사랑으로 연말 공연 전쟁 속에서 매진을 기록, 그에 보답하기 위해 수준 높은 공연을 준비 중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이번 연말파티에는 디지털리즘(DIGITALISM), 비지피(Busy P)를 비롯, 프리템포(FreeTEMPO), 트랜스픽션, 크라잉넛, 허밍어반스테레오, 루드페이퍼, 범키, 칸토, 로큰롤라디오, 비바소울의 주완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어메이진 카운트 2014 연말파티의 입장권은 위메프에서 예매 가능하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