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드래곤-정형돈, 꽃무늬로 거만한 엉덩이 강조! "사오리-사유리 보고 있나?"
입력 2013-12-30 13:20  | 수정 2013-12-30 14:03
사진=지드래곤 트위터

'지드래곤' '정형돈' 'MBC연예대상' '정형돈 최우수상 소감' '사오리' '사유리'

빅뱅 지드래곤이 개그맨 정형돈의 사진을 공개해 관심이 뜨겁습니다.

지드래곤은 지난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베스트 커플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형돈은 거만한 포즈로 소파에 앉아있어 눈길을 끕니다.

이날 지드래곤과 정형돈은 'MBC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습니다.


정형돈은 "우결 때도 못 탄 커플상을 탔다. 윤후-지아 커플에 미안하다"고 소감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지드래곤과의 뜨거운 사랑을 만들 수 있게 해준 전 부인 사오리와 태연에게 고맙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에 객석에 있던 이들이 사오리와 사유리를 헷갈리면서 "사유리!"라고 소리치자 정형돈은 "사오리, 장은주 씨"라고 답했습니다.

지드래곤은 "진정한 사랑을 일깨워준 형돈이 형 감사하고, 형수님 죄송하다"고 재치있는 수상 소감을 전했습니다.

지드래곤 베스트 커플상 인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정형돈 잘 어울린다! 우결부부였던 사람이 사오리 맞지? 사유리인 줄 알았어요!" "지드래곤, 정형돈 커플상 받을 줄 알았어! 흥해라!" "지드래곤, 사오리랑 사유리를 헷갈리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개그맨 정형돈은 김수로와 함께 MBC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무한도전'의 정형돈은 '일밤-진짜사나이' 김수로와 나란히 최우수상 수상자로 호명됐고 정형돈은 "갑자기 아무 생각도 안 나네요. 감사드리고 9년째 함께하는 '무한도전' 멤버들 감사합니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솔직히 언제부턴가 연예대상 시상식 오는 게 귀찮은 일이고 빨리 좀 끝났으면 하는 생각도 있었어요. 한 친구가 이런 말을 하더라고요. 데뷔 10년 만에 처음으로 시상식을 가 봤다고. 그 얘기를 듣고 시상식에 무미건조하게 왔던 제가 창피했고 스스로 못나 보였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올해부터는 이 자리에 오는 것만으로도 영광스럽게 생각하자고 다짐했습니다. 언젠가는 이런 시상식에 오고 싶어도 못 올 날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라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