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후유증’ 김동준, 생애 첫 키스신…“풋풋한 설렘 담았다”
입력 2013-12-30 11:31 
[MBN스타 김나영 기자] 웹드라마 ‘후유증 김동준의 생애 첫 키스신이 공개됐다.

김동준은 30일 ‘후유증(작가 오보현·연출 김양희·제작 오아시스픽쳐스)의 보도자료를 통해 생애 첫 키스신이라 더욱 신경이 쓰였다. 하지만 스태프들이 환경을 잘 만들어줬고, 선주아도 도와줘 촬영이 잘 마무리 됐다. 화면에 풋풋한 설렘이 잘 담긴 것 같아 다행이다”라고 첫키스신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등학생 역을 맡은 두 사람이 서로를 애틋한 눈으로 마주보는 모습이 담겼다. 풋풋한 청춘의 달콤한 입맞춤이 리얼하게 담겨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레게 만들고 있다.

해당 키스신은 두 사람이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으로 최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고등학교에서 촬영됐다. 특히 김동준과 선주아 모두 생애 첫 키스신이란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후유증 관계자는 두 사람이 생애 첫 키스신이란 점에서 촬영 전 긴장을 많이 한듯한 모습이었다”며 하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신에 몰입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키스신 후 수줍어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했다.

‘후유증은 안대용(김동준 분)이란 한 고등학생이 추락사를 경험한 뒤 신비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다. 곧 죽을 사람은 빨간 눈으로 누군가를 죽일 사람은 파란 눈으로 보이는 신비한 능력을 둘러싸고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11부작으로 내년 1월 6일 자정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