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엠씨더맥스, 7년 만에 새 앨범 ‘언베일링’ 타이틀곡 티저 공개
입력 2013-12-30 09:19 
엠씨더맥스가 7년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타이틀곡의 티저를 공개한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엠씨더맥스가 7년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타이틀곡의 티저를 공개한다.

뮤직앤뉴가 30일 정오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엠씨더맥스의 정규 7집 앨범 타이틀 곡 ‘그대가 분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틀 앞으로 다가온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지난 17일 신곡 ‘백야의 티저 영상으로 컴백을 알린 엠씨더맥스는 정규 7집 앨범명인 ‘언베일링(Unveiling)에서 착안한 ‘베일(veil), ‘베일링(veiling), ‘언베일링(Unveiling)으로 이어지는 3단계 시리즈 티저를 예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첫 번째 티저 ‘백야의 공개로 ‘베일을 벗은 뒤 지난 19일에는 ‘베일링, 즉 ‘성장의 의미를 담은 신곡 ‘퇴근길, 23일(월)에는 ‘그때 우리의 티저를 추가로 공개했던 엠씨더맥스가 드디어 콘셉트형 티저의 마지막인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30일 정오 티저 영상을 통해 짧게 모습을 드러낼 타이틀 곡 ‘그대가 분다는 무엇보다 보컬 이수의 역량을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멜로디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지난 2008년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인 만큼, 오래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수백 곡이 넘는 곡들 가운데 고심 끝에 선정한 엠씨더맥스 스타일의 정통 발라드 곡이다.


한편 엠씨더맥스는 오는 1월 1일 밤 11시 59분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약 7년 만에 정규 7집 앨범 ‘언베일링(unveiling)을 발매한다.

박정선 기자 comp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