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추신수 아내 하원미, 눈부신 미모 화제…“1억 달러의 사나이는 내 남자!”
입력 2013-12-28 20:56 
사진=하원미 페이스북


‘추신수 아내 하원미

야구선수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 씨가 페이스북에 올린 글이 누리꾼들에 화제입니다.

하원미는 지난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고잉 투 텍사스(Going to texas)!!'라는 글을 쓰며 추 선수의 텍사스 레인저스 입단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날 하원미는 추신수의 텍사스 레인저스 입단식에 참석코자 자신이 텍사스로 향하고 있다는 것을 알린 것. 아울러 페이스북에 '완전 기대해요'라는 글로 남편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추신수는 7년 계약에 1억3천만달러(약 1천370억원)에 텍사스 레인저스와 계약을 맺고, 홈구장인 알링턴의 레인저스 볼파크에서 공식 입단식을 가졌습니다.


추신수는 1982년생 동갑내기인 하원미와 2002년 소개팅으로 만난 후 6개월 만에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두 명과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하원미 씨는 과거 방송에 출연해 한국에서 공수해 온 국산 콩으로 손수 두부를 만들고 홍삼, 특제 콩 음료, 구운 통마늘 등을 준비한 남편 건강관리 비법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또 하원미 씨는 전문가에게 직접 스포츠 마사지를 배워 만삭의 몸에도 불구하고 매일 밤 남편에게 전신 마사지를 했습니다.

추신수 아내 하원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추신수 아내 하원미, 하원미 정말 예쁘다~” 추신수 아내 하원미, 아마 추신수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보다” 추신수 아내 하원미, 세 아이의 아빠였다니 몰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