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4남 1녀 김구라, "서장훈-김민종-김재원과 호흡 안 맞아…"
입력 2013-12-26 20:20 
사진=스타투데이


4남 1녀 김구라

방송인 김구라가 서장훈과 김민종, 김재원과의 호흡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김구라는 26일 서울 여의도 CGV에서 진행된 ‘4남 1녀 제작발표회에서 예능적인 관점에서 보면 저와 남은 세분인 서장훈, 김민종, 김재원과 호흡이 맞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김구라는 전부터 이 분들을 향해 예능 미개인이라고 표현을 했는데 같이 하게 됐다. 여기 와서 크게 뭘 해야겠다는 마음을 버린 상태고, 나 역시 4박5일 내내 촬영을 하는 예능은 처음”이라며 장소가 강원도 인제였는데 그 곳은 겨울철 영하 20도까지 떨어지는 곳이다. 추위 때문에 카메라 렌즈가 깨질 정도로 고생했다”고 촬영 당시의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이어 집안일과 관련해 할 줄 아는 게 없으니 ‘정말 쓸데없는 인간이구나라는 생각과 함께 반성도 많이 했다”며 처음에는 적응이 안 됐었고, 모두가 바지런하고 정이 많은 사람들인 덕분에 많이 배웠다”고 덧붙였습니다.


‘4남 1녀는 4명의 형제와 외동딸이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함께 생활하며 가족의 의미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방송인 김구라와 농구선수 서장훈, 배우 김민종과 김재원이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첫 번째 여자 게스트로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가 출연합니다. 내년 1월 3일 첫 방송.

4남 1녀 김구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4남 1녀 김구라, 재밌을까요?” 4남 1녀 김구라, 과연 어떤 프로그램 될지 기대됩니다!” 4남 1녀 김구라, 기대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