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이승우, 바르셀로나와 계약 어떻게 되나 봤더니…스키 타기 전 준비운동은?
입력 2013-12-26 09:24  | 수정 2013-12-26 09:57


'이승우' '백승호' '스키 타기 전 준비운동'

축구선수 이승우가 바르셀로나와 재계약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6일 한 매체는 이승우가 최근 바르셀로나와 5년 계약에 합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이승우는 잉글랜드와 프랑스 구단들의 영입을 뿌리치고, 바르셀로나와 재계약하며 서류 작업 후 사인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적 시장 전문가들은 이승우의 재계약에 대해 "사실상 프로계약을 체결한 것과 같다고 전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승우, 진짜 멋져!" "이승우, 실력 대박인듯" "이승우, 미래가 궁금하다" "이승우, 훈훈해!!" "백승호 근황 궁금하네" "백승호 어찌 지내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스키 타기 전 준비운동'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근 한 포털사이트에 스키 타기 전 준비운동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습니다.

스키 타기 전 준비운동으로 발목 몸 쪽으로 당기고 돌려주기와 무릎 돌리기, 허리 돌리기, 손목 돌리기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준비운동은 몸을 풀어주고 부상 위험을 낮추는데 효과적입니다.

네티즌들은 "스키 타기 전 준비운동, 잘 알아둬야지" "스키 타기 전 준비운동, 유용하네" "스키 타기 전 준비운동, 스키 타다가 은근히 많이 다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