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태지, 이은성과 일상 보니…솔로의 크리스마스 NO! "진짜 이렇게 놀아?"
입력 2013-12-25 14:27 
사진=스타투데이/서태지 컴퍼니

'이은성' '서태지' '솔로의 크리스마스'

가수 서태지가 아내 이은성과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서태지는 24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닷컴에 "메리 크리스마스 호호호(Ho Ho Ho)"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서태지는 "그건 그렇고 어제 신비주의 사진은 좀 웃겼어? 나 멀쩡한 사진은 별로 없지만 그런 사진들은 엄청 많아 우울해지면 전화해. 그런데 드라마들 잘 안보나 봐? 어제 나의 드라마 패러디는 바로 눈치 못 채던데? 사실 나도 TV는 거의 못 보는데 얼마 전 '상속자들'이랑 '응사'만큼은 본방사수를 했지. '상속자'는 안방마님 덕분에 재미있게 잘 보았고 '응사'는 우리의 젊은 시절 이야기라 안 볼 수가 없지"라며 아내 이은성과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특히 윤진이는 신기하게도 딱 그 당시 너희들의 모습을 그대로 닮아 있더라고. 스타일이며 표정이며 그 불같은 성격 그래서 미소 지으며 잘 보고 있어. 근데 내 변기통은? 이제 내도 '응' 좀 싸게 변기통 돌리도"라고 덧붙였습니다.

서태지 이은성 소식에 누리꾼들은 "서태지 이은성, 어머! 소소한 일상! 솔로의 크리스마스은 없겠네?" "서태지 이은성, 솔로의 크리스마스 없는 25일이겠다!" "서태지 이은성, 아름다운 부부가 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