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무한도전 밀라노 오디션, 모델 꿈 이뤄지나?
입력 2013-12-24 21:28 
무한도전 밀라노 오디션, 무한도전 밀라노 오디션이 화제다. 사진= MBN스타 DB
무한도전 밀라노 오디션

무한도전 밀라노 오디션이 화제다.

‘무한도전의 김구산 CP는 24일 MBN스타에 전화 통화에서 현재 ‘무한도전 멤버들이 내년 1월께 밀라노에 갈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새삼스러운 이야기는 아니다. 전부터 계속 준비해왔던 것이고, 이번 밀라노행은 그 준비의 일부분일 뿐”이라며 아직 어떤 멤버가 밀라노에 갈지에 대해서 정해진 바는 없다”고 덧붙였다.

지난 10월부터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 무대에 모델로 참가하기 위해 준비해온 ‘무한도전 멤버들은 최근 현지 에이전트로부터 오디션을 보러 오라는 연락을 받고 내년 1월 출국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밀라노 진출을 위해 정준하는 한 달간 약 18kg을 감량했으며, 노홍철 역시 체중을 15kg이나 줄였다. 다른 멤버들 역시 수차례 지원서를 내며 의지를 다져왔었다.

하지만 스케쥴상 멤버 전원이 이탈리아행 비행기에 오르기는 어려워 보인다. 일부 멤버를 중심으로 개인 스케쥴을 조절하며 밀라노행을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국내 패션 관계자들과 함께 한 모델 에이전트 지원용 오디션 사진을 촬영했으며, 각 에이전트에 수차례 지원서를 보냈다. 방송에서는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한 상태에서 마무리됐으나, 방송 이후 오디션을 보러 오라는 연락이 온 것으로 전해졌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