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유플러스, U+쉐어라이브에 친구 초대하면 신년회비 지급 이벤트 실시
입력 2013-12-24 19:10 

LG유플러스는 24일 자사 클라우드 기반 비디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유플러스 쉐어라이브(U+ShareLIVE) 공유방에 친구를 초대하면 총 200만원의 신년회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U+ShareLIVE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년회 회식비를 받아야 하는 사연을 올린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U+스토어에서 유플러스박스(U+Box) 최신버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U+ShareLIVE 공유방에 친구 2명 이상 초대하면 된다.
1등에게는 50만원(1명), 2등 30만원(3명), 3등 10만원(6명) 등 총 10명에게 총 200만원의 신년 모임 회비를 지원하며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사연을 응모한 우수사연상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4줌 20대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U+Box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U+Box에서 확인할 수 있다.
U+ShareLIVE는 자사 클라우드인 U+Box를 기반으로 공유하고자 하는 동영상을 한 번에 최대 1GB까지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다. 채팅을 비롯해 멀티미디어를 주고받을 수 있는 공유방을 통해 같은 화면을 보며 대화할 수 있다.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