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브레이브 패밀리, ‘올해가 가고’ 시즌송 공개
입력 2013-12-24 17:39 
[MBN스타 유명준 기자] 용감한형제 소속 아티스트들이 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알렸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날 브레이브 공식 트위터에는 ‘COMING SOON 2013. 12. 26 PM 12:00 올해가 가기 전에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시즌송 ‘올해가 가고 녹음실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랜만에 모습을 보이는 일렉트로보이즈, 브레이브걸스를 비롯해 빅스타, 박수진이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브레이브 소속 아티스트들이 다같이 모여 녹음을 해서 정식으로 음원을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동안 오랜 시간 브레이브 소속 아티스트들이 특별한 방송활동 계획이 전혀 없었음에도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결성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26일 공개 될 시즌송 ‘올해가 가고는 브레이브 수장 용감한형제 프로듀서 지휘 아래 2013년을 마무리 짓는 특별한 시즌 따뜻한 감성의 해피홀리데이 송으로 가스펠 적 느낌이 물씬 풍기는 팝 장르의 곡으로 각팀의 멤버들의 특유의 랩과 매력적인 보이스 음색이 새로운 조화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일렉트로보이즈, 브레이브걸스, 빅스타, 박수진 이 참여한 시즌송 ‘올해가 가고은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멜론, 벅스, 엠넷, 소리바다)등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신곡에 대한 비하인드 영상 과 앨범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s://bravesound.com) 및 공식 유튜브 채널 공식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bravefamily)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유명준 기자 neocros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