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구소희, 보유 주식 들어 보니…어마어마! "구자균 LS산전 부회장 차녀다워~"
입력 2013-12-24 16:45 
사진=KBS

'배용준' '구소희' 'LS산전' '구자균'

배우 배용준의 열애상대가 구자균 LS산전 부회장의 차녀 구소희 씨라는 보도가 나와 눈길이 쏠리고 있습니다.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의 한 관계자는 24일 "어제 공식입장을 밝힌 바와 같이 상대방이 일반인이기 때문에 사실여부에 대해서 말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배용준의 연인은 LS그룹 구자균 부회장의 둘째 딸로 1986년생인 구소희 씨라고 보도했습니다.

구 씨는 뉴욕 시라큐스대학교 마케팅학과를 졸업한 후 고려대 대학원 국제통상학과를 수료했으며 지난 2010년 하반기부터 아버지가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LS산전 사업지원팀에서 근무하다 2011년 말 사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매체는 또 배용준과 구소희 씨가 지인의 모임을 통해 처음 만났고 3개월째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 다른 매체는 구소희 씨가 100억원이 넘는 주식을 보유했다고 전했습니다.

구소희 소식에 누리꾼들은 "배용준 LS산전 구자균 구소희, 정말일까? 또 잘못된 거면 본인들이 힘들텐데" "배용준 LS산전 구자균 구소희, 맞다면 대박이다!" "배용준 LS산전 구자균 구소희, 배용준의 연인은 과연 누굴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