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CGV 무비꼴라쥬, 주문형극장 TOD 진행…2013년 화제작 재관람
입력 2013-12-24 15:26 
사진=CGV 무비꼴라쥬
[MBN스타 여수정 기자] CGV 무비꼴라쥬가 2013년 한 해를 결산하는 ‘2013 무비꼴라쥬 연말결산특집 주문형극장 TOD(이하 ‘연말결산 TOD)를 진행한다.

CGV 무비꼴라쥬는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연말결산 TOD를 진행해 관객과 만난다. 주문형극장 TOD는 지난 4월 무비꼴라쥬 그랜드 오픈과 함께 론칭한 서비스로 ‘관객이 모여서 극장을 연다는 콘셉트로 진행 중이다.

지난 1주차에는 ‘이달의 배우 기획전의 주요작, 2주차에는 영화평론가들의 추천작로 꾸며졌다면, 이번 3주차에는 2013년 무비꼴라쥬의 다양한 기획전과 만났던 27편의 작품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해피 뉴 무비(‘케빈에 대하여 ‘러스트 앤 본) 아카데미 기획전‘(아무르‘ 문라이즈 킹덤‘) 제2회 CGV 무비꼴라쥬 독립영화 캠페인‘(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설인‘) 10시엔 영화‘(원 데이‘ 티파니에서 아침을‘)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라이브톡‘(마스터‘ 폭스파이어‘) 스크린문학전‘(어톤먼트‘ 오만과 편견‘) 무비꼴라쥬 DAY(‘로마 위드 러브 ‘비포미드나잇) 등을 볼 수 있다.

또한 지난 2주차에 진행된 영화평론가 및 큐레이터 추천작 중 상영이 확정된 영화는 총 4편이다. 대학로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상암 ‘마스터, 압구정 ‘비포 미드나잇, 광주터미널 ‘지슬이다. 이들 상영확정작의 상영은 오는 2014년 1월 1일부터 진행된다.

CGV 무비꼴라쥬 극장팀 한승희 팀장은 올해 무비꼴라쥬 연말결산은 관객 참여형 행사로 만들어보기 위해 TOD로 진행하고 있다. 3주차 연말결산 TOD는 무비꼴라쥬의 다양한 기획전의 화제작을 관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연말결산 TOD는 29일(일)까지 투표가 진행되며, CGV강변, 대학로, 상암,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동수원, 오리, 천안펜타포트, 대전, 대구, 광주터미널, 센텀시티 등 12개 극장에서 상영이 가능하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