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태지 근황 공개, R양은 누구? 관계 봤더니…"대박! 진짜야?"
입력 2013-12-24 09:53 
사진=서태지 닷컴

'서태지 근황 공개' '서태지'

서태지 근황 공개에 누리꾼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가수 서태지가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크리스마스~2013'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서태지는 "어느덧 이렇게 일하느라 육아하느라 공부하느라 등등 고생들이 많아. 2014년은 좀더 좋은 세상이 되겠지? 나도 잘 지내고 있어. 그런데 올해는 작업만 해서 그런지 그리 익사팅한 근황은 없었어. 가끔 스노우 보드를 타는 정도?"라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어 "게다가 올해는 너무 바쁜 나머지 나의 사랑 R양(무선조종자동차 R/C의 애칭)은 얼굴도 못 봤어. 흑흑 나 좀 불쌍한 것 같지? 아무튼 나도 빨리 누군가가 보고 싶어서 작업에만 열중하고 있는 중이니 일단 그리 알아. 그래도 바로 얼마 전에 우리의 김실장님 부부께서 송년회 겸 9집도 대박나라고 근사한 파티를 열어주셔서 아주 재미있게 놀다 왔어. 비닐하우스를 '응답92' 테마로 꾸며서 일명 '1992 대박포차'를 만들었는데 90년대 음악들과, 길거리 꼬치오뎅, 바비큐 등으로 90년대 향수를 만끽할 수 있었어"라고 말했습니다.


또 "그건 그렇고 크리스마스 때만 되면 너희들이 뭔가 새로운 사진을 원해서 좀 찾아봤는데 올해는 한국에서 계속 작업 중이어서 변변한 사진이 없더라고. 그래도 나의 최근 용안을 궁금해하니 그리 최근 사진은 아니지만 몇 장 올려볼게"라며 최근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서태지 근황 공개에 누리꾼들은 "서태지 근황 공개, 오랜만에 얼굴 보네요" "서태지 근황 공개, 결혼 생활 재밌죠?" "서태지 근황 공개, 무대에 있었던 모습이 생각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서태지는 지난 5월 16살 연하의 배우 이은성과의 결혼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