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용준 열애, 옛 여친 이사강에 이어…"프로필 봤더니 대박이잖아!"
입력 2013-12-23 16:35 
사진=스타투데이


'배용준 열애' '이사강'

배우 배용준이 14세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3개월째 진지하게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용준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23일 "배용준씨가 27세의 한국인 일반인 여성과 만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배용준 측 관계자는 "현재 만난지 3개월째"라며 "상대방이 일반인이라 조심스럽지만 진지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23일 오전 일본 닛칸스포츠는 "배용준이 14살 연하 일반인 여성과 열애 중이다. 배용준과 만나고 있는 여성은 한국의 유명 기업 경영인의 딸이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는 배용준의 여자친구의 외모부터 프로필까지 자세히 묘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닛칸스포츠는 "배용준이 만나고 있는 여성은 미국에서 오래 생활했으며 현재는 서울에 살고 있다. 총명하고 쾌할한 성격이며 키는 170cm 정도로 늘씬한 체형이다"고 설명했습니다.

배용준은 지인들과 만나는 자리에서 이 여성을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배용준은 지난 2004년 뮤직비디오 및 CF 감독 이사강과 결별한 뒤 공개 연애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사강의 아버지는 대구의 대형치과 병원장, 친언니는 유명 패션디자이너 이도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사강 역시 런던 필름스쿨 출신으로 광고, 뮤직비디오, 영화 등에서 다양한 분야의 연출을 맡아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배용준 열애, 이사강과 헤어지고 나서 누구 만나나 궁금했는데!" "배용준 열애-이사강, 프로필 봤더니 대박이잖아!" "배용준 열애, 이사강과 잘 어울렸었는데!" "배용준 열애, 진짜 부럽다! 결혼은 언제 하나요?" "배용준 열애 전 여친 이사강을 보면 알 수 있어?"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