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마스크팩 제조기업 'KTH아시아', 신체부위별 기능성 미용패치 개발
입력 2013-12-23 16:02 
기능성 화장품 및 마스크팩 제조기업 KTH아시아가 신체부위별 기능성 미용패치를 개발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KTH아시아는 패치 타입의 화장품을 피부에 적용했을 때 일반 화장품보다 흡수율이 월등히 높아진다는 것에 착안, 해외 명품 화장품에 뒤지지 않는 고급 원료 사용과 기술력을 접목하여 피부 적용 시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성 패치를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 군은 매끈한 턱 선과 목 주름 관리를 위한 브이라인 패치와 넥 패치, 눈 밑 주름과 기미 관리를 위한 아이패치와 기미패치,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가슴패치와 힙업 패치, 슬림 패치 등 다양하기 때문에 신체 부위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경피약물전달시스템(DDS방식)으로 사람의 피부 온도인 36.5도에 반응하며 고농축 하이드로겔 성분 물질로 피부 흡수율을 최적화시켜 주름개선 효과를 주거나 셀룰라이트를 감소시켜 매끈한 바디라인을 잡아주게 됩니다.

더불어 제품들은 흘러내림을 해소한 파스 타입의 간편한 부착 형태로 제작됐기 때문에 가사나 독서 등 자유로운 활동도 가능합니다.

KTH아시아 관계자는 "기능성 화장품 및 마스크팩을 제조하고 있는 자사에서는 타사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효과를 최상으로 끌어올릴 방법을 고안하기 위해 많은 투자와 노력을 기울여 신체부위별 기능성 미용패치를 개발했다”면서 그 결과 론칭 한 달이 채 되지 않아 국내 대기업의 OEM은 물론 중국, 홍콩, 일본, 호주, 브라질, 미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에서도 뜨거운 러브 콜을 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KTH아시아(www.kthasia.co.kr)는 바이오 의약 기술을 화장품 분야의 접목에 성공시킴으로써 바이오 벤처기업의 입지를 강화하고, 바이오 의약 회사로서의 기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KTH아시아에서는 국제규격인 ISO 22716 인증을 비롯해, 경피약물전달기술을 바탕으로 현재 지식경제부 주관 바이오 의약 분야의 상처치료용 패치 개발 사업(12억 3천만 원 정부 지원과제)과 중소기업청 주관 아토피 개선 및 완화용 패치 개발사업(12억 6천만 원 정부 지원 과제)을 수행 중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