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시디즈, 올해 히트상품 대상 수상으로 화제
입력 2013-12-23 15:57  | 수정 2013-12-23 16:07
국내 사무가구 1위 업체인 퍼시스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시디즈의 T50제품이 다양한 기능과 친환경 소재로 위생적 관리가 가능하다는 등의 다양한 장점을 인정받아 매일경제에서 주관한 2013 히트상품 가구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올해 다수의 언론사에서 수상을 하고 있습니다. 시디즈는 국내 판매 1위는 물론 수출도 1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 수출하는 의자의 절반 이상은 시디즈가 담당하고 있을 정도.

시디즈의 T50 시리즈는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일반인들에게 맞춤형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국내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메쉬 의자로 미국, 유럽, 일본 등 선진국에도 수출되는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등판과 좌판이 각각 다른 각도로 움직이는 싱크로나이즈드틸팅 기능은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한 상태를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목 받침 기능은 장 시간 동안 목과 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주어 피로감을 줄여줍니다.

또한, 척추의 S라인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형태의 등판곡선은 요추를 확실히 지지해 주어 허리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등판 부분은 메쉬처리 되어 있어 신축성과 내구성이 탁월합니다. 일반 메쉬, 스트라이프메쉬, 더블라셀메쉬 구성으로 다양한 소재의 메쉬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 중 더블라셀메쉬는 마라톤 할 때 신는 운동화에 사용되기도 하는 소재로 기존 메쉬의 특징에 통기성과 견고성이 강화되어 쾌적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척추의 S라인을 유지하도록 설계된 등판 곡선은 자연스럽게 요추를 지지합니다. T50의 요추받침대는 상하전후로 조절이 가능하며 몸의 곡선에 맞게 움직이는 피벗 기능도 있어 허리 건강에 좋습니다.


한편, 국내 가구 제조사로는 최초로 T50을 포함한 시디즈의 모든 의자 제품은 미국의 친환경 인증인 그린가드를 받았으며, IBM, 시스코, 야후, 오피스디포 등 다수의 글로벌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으는 등 세계적으로도 품질이나 디자인 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바 있습니다.

시디즈의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언제나 뛰어난 기술력으로 보답하고자 한다”며 올해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주신데 보답하는 의미로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의자를 만들겠다”고 전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