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크리스, ‘예체능’ 농구 경기 중 요염한 꿀벅지 포착
입력 2013-12-23 15:49 
크리스의 요염한 꿀벅지가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KBS
[MBN스타 남우정 기자] EXO(엑소) 크리스의 요염한 꿀벅지가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선 크리스마스를 맞아 ‘예체능 농구팀과 ‘연예인 농구팀의 자선 경기가 펼쳐진다.

사랑 나눔을 위해 ‘예체능 농구팀과 ‘연예인 농구팀이 의기투합한 자선경기지만 두 팀의 승부가 걸린 만큼 승부욕을 불태운 각 팀의 선수들은 승리를 놓고 자존심 싸움을 벌이게 된다. 그 가운데 코트에 앉아 요염한 자태를 선보인 크리스의 모습을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지난 11일 경기도 고양체육관 내 보조체육관에서는 ‘예체능 농구팀과 ‘연예인 농구팀의 성탄 자선경기가 펼쳐졌다. 두 팀은 농구장의 열기를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킬 만큼 불타는 승부욕으로 경기를 이어갔다.

각 팀 선수들 모두 프로 선수에 버금가는 열정으로 치열한 골 밑 싸움을 펼친 가운데 이들 중 눈여겨봐야 할 선수로 손꼽히는 이는 당연 크리스였다. ‘연예인 농구팀의 석주일 감독은 "우리팀의 에이스는 단언컨대 크리스"라고 말하며 그의 수준급 농구 실력을 높이 샀다.

이를 증명하듯 크리스는 현란한 개인기를 선보였고 득점을 성공시킬 때마다 팬들은 환호성을 터트리며 뜨거운 응원을 펼쳤다.

한편,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