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변호인 티켓테러, 곽상언 변호사! 故 노무현 전 대통령 마지막 통화 공개…
입력 2013-12-23 14:50 
사진=영화 '변호인' 스틸컷

'변호인 티켓테러' '변호인 관객수' '부림사건' '노무현' '120만 관객 돌파'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사위인 곽상언 변호사가 영화 '변호인'을 본 소감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곽 변호사는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변호인' 영화를 봤다. 아내가 옆에서 서럽게 운다"며 "나도 누군가의 변호인이 되어야겠다"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어르신. 처음 전화를 하셨다. '잘 견뎌주게. 우리 딸 부탁하네. 고맙네' 이것이 마지막 대화가 됐다"며 장인어른이던 노 전 대통령과의 마지막 통화 내용도 공개했습니다.

곽 변호사는 노 전 대통령의 장녀인 노정연씨와 지난 2004년 결혼했습니다.


한편 영화 '변호인'이 개봉 첫 주말 관객수 175만명을 돌파한 가운데 변호인 티켓테러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22일 한 커뮤니티에는 영화관 매니저로 근무 중이라는 한 누리꾼이 '변호인'의 티켓 테러와 관련된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 글에는 21일과 22일 주말 동안 영화 '변호인' 티켓을 대량 예매한 고객이 상영 직전 환불하는 건수가 10여 차례 이상 발생했다는 주장이 담겨 있습니다.

환불 건수 1건당 100여 장 이상씩이었으며 금액으로는 900여만원 이상 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변호인 티켓테러 소식에 누리꾼들은 "변호인 티켓테러, 사위의 말이 가슴을 울리네!" "변호인 티켓테러, 테러범이 진짜 있다면 잡아야지!" "변호인 티켓테러, 티켓테러있더라고 보러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