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태민♥나은 스키장 "어딜 만져!" 손호준 손편지, 각 국의 크리스마스 인사가…
입력 2013-12-23 10:13 
사진=해당방송 캡처/코어콘텐츠미디어


'손호준 손편지' '각 국의 크리스마스 인사' '태민 나은 스키장'

손호준 손편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손호준 소속사는 지난 21일 손호준이 직접 적은 크리스마스 카드를 공개했습니다.

카드에서 손호준은 "안녕하세요 '응답하라 1994' 해태 역의 손호준입니다. 생각지도 않게 여러분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 많이 얼떨떨한데요. 그로 인해 올해 크리스마스는 정말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나 감사드리고 감사드리고 감사 드립니다"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어 "더욱더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다사다난했던 2013년도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2014년 계획하신 모든 일들 이뤄지시길 진심으로 해태가 응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손호준 손편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준 손편지 크리스마스 카드, 글씨체가 인상적이야!" "손호준 손편지 크리스마스 카드, 마음도 훈훈한 배우!" "손호준 손편지 크리스마스 카드, 항상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와 함께 태민 나은 스키장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태은 나은 가상부부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스키장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두 사람은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스키와 보드 타기에 도전했고 태민은 나은에게 스키를, 나은은 태민에게 보드를 가르쳐줬습니다.

스키를 가르치던 태민은 추위에 떨고 있는 나은의 볼을 두 손으로 감쌌습니다.

하지만 나은은 "따뜻한데 마음은 안 따뜻해"라고 과감한 스킨십을 요구했고 태민은 나은에게 백허그를 선물했습니다.

한편 이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각 국의 크리스마스 인사'도 인기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태민 나은 스키장 소식에 누리꾼들은 "태민 나은 스키장, 점점 과감해진다!" "태민 나은 스키장 각 국의 크리스마스 인사, 영원하길!" "태민 나은 스키장 각 국의 크리스마스 인사, 너무 귀여운 커플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