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bs연예대상’ 섹시 개그우먼 김희원 오나미 안소미, “수상할까?”
입력 2013-12-21 21:57 
사진=젠틀맨코리아


‘kbs연예대상 ‘맹승지 오나미 안소미 김희원

오늘(21일) 신동엽, 카라 구하라, 서인국의 진행으로 생방송된 ‘2013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개그우먼들의 수상여부에 귀추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화보 ‘젠틀맨 코리아에서 섹시화보를 찍은 개그우먼 4인방 맹승지, 오나미, 안소미, 김희원의 파격적인 모습은 개그우먼 이외의 섹시한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공개된 화보 속 개그우먼 4인은 그동안 방송으로는 볼 수 없었던 끼와 섹시미를 유감없이 발휘했습니다.

이날 연예대상 후보로는 ‘우리동네 예체능의 강호동, ‘안녕하세요의 신동엽 이영자, ‘개그콘서트의 김준호, ‘해피투게더의 유재석, ‘풀하우스의 이경규 등이 꼽히고 있습니다.


또 ‘모바일TV 인기상 후보로는 박명수, 이영자, 김준현, 신보라 등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지는 개그맨 4인방과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성훈 딸 추사랑이 올랐습니다.

이외에도 방송 당일 시청자의 SMS 투표로 당락이 결정되는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후보는 ‘개그콘서트 ‘불후의 명곡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 ‘우리동네 예체능 ‘인간의 조건 ‘해피선데이 ‘해피투게더3 총 7개의 프로그램입니다.

‘kbs연예대상 김희원 오나미 안소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희원 오나미 맹승지 안소미, 이 정도였다는게 믿게지지 않는다!” 김희원 오나미 안소미, 오늘 수상하길 바랄게요!” 김희원 오나미 안소미, 오늘 드레스 입고 왔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