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스코리아' 이연희 계란 먹방+소시지 담배 연기까지…"너무 자연스러워~"
입력 2013-12-19 21:35 
사진=해당 영상 캡처


'이연희 계란 먹방' '미스코리아' '이연희' '이연희 소시지 담배 연기'

배우 이연희의 소시지 담배 연기가 화제입니다.

18일 MBC 새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이연희는 소시지를 이용해 담배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오지영(이연희 분)이 김형준(이선균 분)에게 담배를 가르치면서 소시지를 들고 디테일하게 담배를 피우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연희는 소시지를 이용해 진짜 담배를 피는 듯 한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와 손동작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이연희는 첫 회부터 망가지는 연기를 거침없이 표현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한편 ‘미스코리아는 1997년 외환위기로 어려워진 화장품 회사를 살리기 위해 동네 퀸카 오지영을 미스코리아로 만드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한편, 같은 날 방송의 이연희 계란 먹방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오지영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쉬는 시간도 없이 일을 하며 끼니를 놓쳤습니다.

이에 오지영은 손님들이 엘리베이터에서 다 내린 후 삶은 계란을 꺼내 급하게 먹었습니다.

이후 오지영의 직장상사 박부장(장원영 분)이 엘리베이터에 탔습니다.

박부장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나는 계란 냄새를 오지영 방귀냄새로 착각했고 오지영에게 "방귀뀌었어?"라며 화를 냈습니다.

이어 그는 "너 고과에서 마이너스야. 신성한 손님들 공간에 네 까짓게 방귀를 뀌고 있어"라고 오지영에게 굴욕을 안겼습니다.

이연희 계란 먹방에 누리꾼들은 "이연희 계란 먹방, 이건 뭐 말로 표현 할 수 없네!" "이연희 계란 먹방, 너무 자연스러워~" "이연희 계란 먹방, 우걱 우걱 먹는 모습 너무 슬퍼요! 소시지 담배 연기 누구한테 배운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