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코빠` 이지성-조혜련, `웃는 모습이 똑같아!` [MBN포토]
입력 2013-12-19 17:57 
‘코빠 연말특집, 인기스타 총출동…늦은 방송시간에 골머리

김국진, 박명수, 데프콘, 샘 해밍턴, 조혜련, 김성주, 배우 소이현, 가수 케이윌, 걸그룹 씨스타 효린 등 대세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MBC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에 빠지다(이하 ‘코빠)가 연말특집 방송을 통해 시청자를 찾아간다.

‘코빠는 오는 22일 연말특집 방송으로 ‘코빠 with 예능스타를 준비했다. 이 특집 방송에는 MBC ‘무한도전 대표 박명수를 비롯해 ‘나 혼자 산다의 데프콘, ‘일밤-아빠! 어디가의 김성주와 ‘진짜 사나이의 샘 해밍턴까지 대세 예능 대세 스타들이 모두 총출동 했다. 여기에 케이윌과 효린은 ‘쇼! 음악중심 대표해 출연하며 최강 라인업을 구성,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함께 MC 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국진과 배우 소이현은 ‘은밀하게 훈훈하게 코너에 게스트로 출연하고, 조혜련은 ‘미미나나쥬쥬 코너에 얼굴을 내비친다.

특히 이번 연말특집을 위해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게스트 특집방송과의 차별을 위해, 게스트와 출연자들이 함께 코너를 준비하는 과정을 VCR 장면으로 함께 보여주어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하지만 만반의 준비를 끝낸 제작진들에게 한 가지 문제점이 생겼다. 바로 밤 12시가 넘어 방송되는 편성시간이다. 일요일 밤 늦은 시간에 방송된다는 점 때문에 제작진과 출연진들은 시청률을 걱정하고 있다.

이에 스타들이 대거 출연함에도 불구하고 방송시간이 너무 늦고 홍보가 부족해 관계자들이 대책 마련에 부심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코빠 측은 이번 연말특집과 관련해 김국진, 박명수, 조혜련 등 원조 코미디언 들이 공개 프로그램에서 후배들과 함께 호흡하고 시청자를 찾아간다는 점에서 뜻 깊은 방송이 될 것”이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MBN스타=김승진 기자]


MBN APP 다운로드